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크림빵

신박한정리 재방송 편성표 13화 유재환

by 이슈크림빵 이슈크림빵 2020. 10. 6.

신박한정리 재방송 편성표 13화 유재환

신박한정리 재방송 편성표

 

신박한정리 오정연 몇회?

신박한 정리 재방송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의뢰인 출연자들이 화려합니다. 먼저 1회는 윤균상, 2회는 김호중, 3회는 김동현, 4회는 정주리, 5회는 양동근, 6회는 고주원, 7회는 윤은혜 윤은혜 편을 본방송으로 봤는데 신발과 명품 구두가 참 많더라구요, 부러웠습니다. 그리고 9회는 오정연, 10회는 김미려가 방영이 될 예정입니다.

 

 

 

 

 

 

 

신박한정리 출연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 연예인 의뢰인의 집을 방문해서 정리를 도와주는 프로그램

 

최신회차 정보 13회 2020.10.05 (월)
출연 유재환

 


'신박한 정리단'에게 특별히 도움을 요청한 오늘의 의뢰인은~ 음악부터 예능까지 모두 섭렵한 다재다능 방송인 '유재환'. "이 집이 어머니와 사는 마지막 집이 될 것 같아요...". 세상에 의지할 곳은 서로뿐! 어머니와 단둘이 살고 있는 재환. 암 투병으로 일을 그만두신 후, 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는 어머니를 위해 의뢰한 효자 아들. 서로를 위해 배려하는 마음이 가득한 母子의 집에는 무슨 문제가? 정리 없이 반복된 포장이사로 이고~ 지고~.

 

이날 박나래는 "이번 의뢰인은 저와 친분이 있다. 일주일에 저와 한 번씩 만나고 있다. 아주 다재다능한 친구다. 그리고 최근 환골탈태를 했다"라고 의뢰인을 소개했다.

박내래는 "제가 알기로는 굉장히 깔끔한 사람인데 의뢰를 한 이유가 뭐냐"라고 물었고, 유재환은 "엄마랑 단 둘이 살고 있다. 어머니가 암 투병을 하셨다. 쾌차하시는 모습을 보였는데 암이 언제 다시 올 수 있으니까. 그 이후 계속 어머니는 집에만 계신다"라고 사연을 공개했다.

 

 

댓글0